Copyright ⓒ 2017 By THE FRENCH COLLECTION . All right reserved.

​대자연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프랑스 골프 코스들

프랑스의 골프하면 우선 세계인의 골프 축제인 에비앙 대회Evian championship가 연상됩니다. 알프스의 맑은 물로도 유명한 깨끗한 도시에서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대회로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지요.

프랑스는 골프 종주국인 영국의 영향으로 일찍부터 귀족들이 다양한 골프코스를 개발했는데요, 프랑스 사람들의 창의성이 더해져서 많은 흥미로운 골프장들을 만들었습니다. 특별히 좋은 자연 환경과 겨울에도 푸른 잔디가 유지되는 춥지 않은 기후를 활용하며 오래전부터 수준 높은 골프 코스들을 만들어 내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파리와 베르사이유 주변으로도 라이더 컵이 열리는 알바트로스 코스로 유명한 내셔널 골프장 뿐 아니라 수많은 수려한 골프장들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국인들이 사랑하며 휴가지로 선호하는 프랑스 남부와 남서부에도 다수의 아름다운 코스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골프장에서는 필드 인터벌이 15분이며, 반드시 4명의 부킹 인원을 채울 필요가 없고, 캐디서비스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멋진 대자연의 풍경을 즐기며 느긋하게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골프는 프랑스에서도 인기 있는 대중스포츠이지만 대한민국 면적의 6배에 달하는 드넒은 프랑스 영토에는 사람들이 분비지 않을 만큼의 골프장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골프클럽에 연계된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며 레스토랑과 클럽하우스에서는 수준 높은 프랑스 요리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년간 프랑스의 다양한 골프코스를 경험한 TFC의 안내자와 함께 프랑스 최고의 골프코스와 문화들을 경험하며 주변지역을 함께 여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